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떡 맛과 비슷한 분모자 떡볶이 배달 맛집, 투핑거스 떡볶이

by 밍2키친 2020. 9. 3.

혹시 여기 신떡파(신전떡볶이) 계신가요오?
신떡 처돌이 바로 접니다 (- -) (_ _) 꾸벅
항상 신떡에서 떡볶이 시켜먹는데 아쉬운게 
튀김 종류가 다양하지 않고 김밥도 저희지점은 맛이 없어서 
항상 떡볶이만 시키고 다른건 다른데서 사먹었거든요.
근데 신떡맛이랑 비슷하고 튀김도 맛있는 떡볶이 집을 찾아서 포스팅해봅니다 ~~~

 

이름은 투핑거스 떡볶이구요.
찾아보니 피자에땅, 오븐에 빠진 닭리아 같은 회사에서 나온 건가봐요.

다양한 메뉴가 있었는데 독특한 떡볶이가 눈에 띄었는데요!
바로 ☆분모자 떡볶이☆
분모자는 중국에서 건너온 음식인데, 감자전분으로 만든 당면이라고 해요.

실제로 먹어보니 당면같은 느낌이 아니고 완전 그냥 떡같더라구요. 

분모자 떡볶이(+후루룩떡) 메뉴가 작은사이즈에 5,000원 이었어요.
여기에 모듬튀김 B (고추잡채만두, 고추튀김, 김말이2, 야채튀김1, 새우링2) 5,000원 
양념치킨 컵밥 4,000원 도 함께 주문했어요.

분모자 떡볶이! 
떡볶이 국물은 신떡과 아주 유사해요.
후추, 약간의 카레맛도 나고 국물도 넉넉해서 좋았어요!
위에 토핑 치즈는 너무 많아서 나중에는 좀 남았어요.
굳으니 좀 딱딱해지더라구요 ㅠㅠ

이게 분모자의 모습이예요!
탱글하게 생겼죠? 식감이 참 신기해요.

 

떡이 쫄깃이라면 분모자는 쫄깃+탱글 이 느껴지는 맛이랄까요. 
떡보다 덜 부드럽고 탱탱한게 더 꼭꼭 씹어야겠더라고요.

굴곡이 있어 한 입 베어물면 단면은 이렇게 꽃모양이예요 ㅎㅎㅎ
여기에 후루룩떡이라고 납작한 밀면이 함께 들어가있는데
저는 치아가 안튼튼해서 분모자보다 후루룩떡이 더 먹기 편하더라구요.
쫄깃한거 좋아하는 분은 분모자 떡볶이 한번 드셔보세요!

그리고 하이라이트는 튀김이에오.
튀김 진짜 갓튀겼는지 따뜻하고 퀄리티도 엄청 좋아요! 

 

새우 좋아하는데 새우볼이라고 새우 갈아서 튀김만든거 존맛탱이에요...ㅠㅠㅠ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면 그곳은 헤븐 ~~~~~~~~ 

 

양념치킨 컵밥은...^^ 애매한 맛이네요..
양념치킨보다는 스팸이 나을 것 같아요.

요즘 분모자 떡볶이가 먹방 유튜버들 사이에서도 핫하다고 하니 
한번정도 드셔보시는 거 좋을 것 같아요! ㅎㅎㅎ

 

위 후기는 작성자의 주관적인 입맛으로 작성되었으니 참고 바라며,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꾸욱!
블로그를 운영하는 힘입니다♥   
로그인 안해도 공감 가능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