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해물파전과 김치전이 맛있는 평택배달맛집 홍대칼국수

by 밍2키친 2020. 9. 7.

다들 태풍피해 없으신가요?

여기는 태풍의 여파로 비가 오네요.
비가 내리고 
음악이 흐르면
난 파전을.... 생각해요....

 

배달로 주문해먹었던 칼국수집이 생각이 나네요.
해물파전과 김치전을 반반으로 부쳐서 판매하길래 주문해봤는데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칼국수 순한맛 (7,000원)

반반전(해물파전+김치전) (10,000원)

묵은지참치김밥 (3,500원)

양파김밥 (3,000원)

해물반반전 (파전+김치전) (10,000원) 
해물파전도 먹고싶고 김치전도 먹고싶어서 항상 딜레마였는데, 
이렇게 반반씩 부쳐내니까 둘다 충족되면서 너무 좋더라구요! 
아이디어 넘 좋아요~~ 
해물파전과 해물김치전에 오징어가 실하게 들어가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ㅎㅎㅎ 
김치가 너무시면 전도 신맛나는데 적당히 맛있었어요!

...다소 반죽이 덜익은 부분도 있어서 조금 더 익혀먹었지만!
다음에 비오는 날 또 시켜먹고싶어요!!  (오늘인가...?ㅎㅎㅎ)

칼국수 순한맛 (7,000원)
칼국수집인데 칼국수는 보통맛이었어요.
국물이 진하지않고 면이 도톰했거든요. 
하지만 따끈한 국물과 바지락을 먹으니 시원하긴 했어요.

 

사진은 칼제비 사진입니다...

칼국수시켰는데 칼제비가 옴...ㅋ

같이 주문한 묵은지 참치김밥과 양파김밥!
묵은지참치김밥은 물에 한번 헹군 묵은지와 참치의 조화가 좋았어요.
참치가 진짜 엄~청 많이 들어있어요.
먹어본 참치김밥 중에 제일 많은 것 같았어요 ㅎㅎㅎ
근데 들어있는 양에 비해서는 참치맛이 별로 안나는건 의문입니다.. 
아마 간을 세게 안하고 슴슴~ 하게 해서 그런 것 같아요.

마지막은 양파김밥인데요.
와 양파김밥 진~짜 별미예요.
묵은지 참치김밥보다 양파김밥이 더 맛있었어요!!!
양파를 물에 담궈둔 것인지 1도 맵거나 아린맛 없이 아삭아삭한 단맛이 올라오는데
먹어본적 없는 김밥이지만 단숨에 1위에 등극 했습니다!!
속재료로 단무지, 우엉, 시금치, 당근, 계란, 맛살, 어묵 그리고 양파

 

이곳 주문하실 분들은 양파김밥을 강추드립니다!!

그리고 소스가 두가지 왔는데,

하나는 전을 찍어먹는 고추간장소스와 김밥을 찍어먹는 양파소스인데요.

간장소스에 매콤한 고추가 들어가있으니 진짜 맛있었구요.

양파소스도 양파를 갈아서 수제로 만든 것 같은데 엄청 맛있었어요!

(근데 제가 평소에 양파를 좋아하긴 해요!!ㅎㅎㅎ)

위 후기는 작성자의 주관적인 입맛을 토대로 작성되었으니 참고 바라며,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꾸욱!
블로그를 운영하는 힘입니다♥   
로그인 안해도 공감 가능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