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치킨과바람피자 메뉴 추천 반반치킨과 반반피자 만족세트

by 밍2키친 2020. 9. 24.

여러분 피자 좋아하세오? 치킨은요?
아 말해서 뭐하냐구요?
예전에는 피자나라 치킨공주 이런 곳처럼 치킨과 피자를 함께 판매하는 곳이 많았는데 
요즘에는 왜인지 별로 많지 않은 것 같아요.

 

사람들의 입맛이 점점 고급화되어서
피자는 피자전문점이 제일 맛있다.
치킨은 치킨전문점이 제일 맛있다.
는 생각이 자리잡아서 그런 것이라 추측합니다.

 

피자랑 치킨을 같이 먹는 걸 좋아하는 
즈희 남편같은 돼ㅈ...아 아니 사람은 아쉬운 마음을 가지고 있었을텐데요.
치킨과 바람피자라는 프렌차이즈에서 피자, 치킨 세트를 시켜먹어보았습니다.

배달이 도착했는데 상자에 테이프 붙어있는 문구가 너무 귀엽네요 :p
[주의! 너무 맛있어서 놀랄지도 몰라요]

제가 주문한 내역은 아래에 캡쳐되어있듯이 만족세트입니다.
만족세트는 치킨1 피자1로 구성된 세트메뉴인데요.

치킨을 반반으로 하고, 피자도 반반으로 선택할 수 있다는게 굉장히 혁신적이었어요!
피자 한판을 같은 맛으로 먹으려면 질리잖아요~
근데 반반으로 고를 수 있다니...! 

피자는 골드고구마피자에 불고기피자 반으로 선택했습니다.

 

골드고구마피자는 너무 토핑이 없어 평가내리기가 뭐했고 
불고기피자가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랐네요~ 

호불호 없는 달달한 불고기소스였습니다!

전체적으로 토핑이 많은 편은 아니었지만 소스가 맛있어서 나름 괜찮았어요.

치킨은 핫불양념치킨에 후라이드 반으로 선택했어요.

솔직히 대기업 프렌차이즈 BHC 이런 곳만큼은 아니지만 나름 맛있게 먹었고 
핫불양념소스는 고추장 베이스여서 교촌 레드콤보 좋아하는 사람들이 좋아할 맛이었어요.

요즘 대기업 프렌차이즈들 가격이 너무 비싼데,
이정도 가격에 배부르게 피자와 치킨 두가지를 먹을 수 있다니 가성비가 장난 아니네요.

맛<양 을 중요시 여기는 남편은 아주 만족해했구요.
맛>양 을 중요시 여기는 저도 나쁘지 않게 먹었어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꾸욱!
블로그를 운영하는 힘입니다♥   
로그인 안해도 공감 가능합니다 :)

댓글